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복구

스마트폰복구 - 고장나서 켜지지 않는데 사진 등을 찾을 수 있나요?

고장난 스마트폰복구가 가능할까요? 전원이 안켜지거나 액정이 깨져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라도 복구 가능합니다. 수리를 통해 문제가 되는 부분을 해결하면 핸드폰복구 없이 그냥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니 꼭 AS센터 방문해서 수리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인보드 교체나 초기화를 한다고 하면 저장된 데이터가 다 사라지게 되니 이때에는 꼭 데이터복구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고장난 스마트폰복구의 경우 사용하는 폰의 모델과 메인보드에 있는 메모리 상태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의 메모리를 떼어내어 (CHIP OFF 방식)을 이용하여 복구 장비 사용으로 저장된 데이터를 찾아 복원하게 됩니다. 사용하는 기종에 따라 메모리 종류가 달라지고 복구 장비 역시 달라지게 됩니다. 

 

고장난 스마트폰복구라고 해서 무조건 칩 오프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메인보드를 복구용 컴퓨터에 연결하여 인식이 되도록 만드는 것이 훨씬 안전하기 때문에 이 방법이 안 될 경우 사용하게 됩니다.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작업을 하게 되며, 점검을 통해 어디에 문제가 발생했고 이걸 해결할 수 있는 것인지 등 여러가지 점검을 먼저 해보게 됩니다. 메모리 자체가 손상이 되었다면 복원은 불가능합니다.

 

고장난 스마트폰복구 작업은 일반적인 복구 프로그램으로는 절대 불가능하며, 복구 장비와 장비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메모리만 무사하다면 저장되어 있던 데이터에 접근을 하여 필요한 사진이나 영상, 전화번호부(연락처), 문자메시지, 통화내역, 카카오톡 대화내용 등을 찾아 복구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중요한게 있는데 최신폰의 경우 장비를 이용하여 메모리에 접근을 할 경우 제대로 지원을 하지 않아 스마트폰복구를 한다고 해도 결과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최신폰을 지원하는 장비를 이용하거나 업데이트를 해줘야 되는데 이게 가능한 곳이 몇 군데를 제외하고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점검을 해봐야 되는 부분도 있고, 복구 장비가 있어야 되고, 메모리 손상이 없다는 전제하에 고장나서 전원이 안켜지거나 액정이 깨져서 화면이 나오지 않는 경우라도 저장되어 있던 사진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